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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9 [회원정보관련] 회원정보 수정과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 답변
  • 안녕하세요? 리씽크팀 입니다.^^

    회원정보 수정은 PC/모바일의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하오나 회원탈퇴는 모바일 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페이지 로그인후 하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로 들어 갑니다.

    마이페이지 하단에 나의활동/정보수정 이 있는데요~ 이중 회원정보 수정에 들어가면 회원 정보를 수정할 수 있고, 회원탈퇴도 가능합니다.

    리씽크는 24시간 언제든지 모바일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고, 회원 탈퇴할 수 있도록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타] 구독알림서비스 해지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rethink_sub.png (211KB)
  • edge.jpg (45KB)
  • chrome.jpg (52KB)
  • 답변
  • 안녕하세요? 리씽크팀 입니다.^^


    저희 리씽크 구독알림 서비스(특허출원번호:10-2019-0108787)는

    고객님의 알림표시 동의를 받아야만 등록되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 알림 허용시 등록되어 알려지는 서비스이다 보니 프로그램은 아니며, 

    그냥 브라우저의 알림 허용을 차단시키거나 쿠키값을 삭제하면 저희 알림서비스도 받지 않게 됩니다.

     



     

    처음 리씽크몰 방문시 상단 이미지처럼 알림허용을 해주셔서 할인 정보를 받으시게 된겁니다.

    (PC에서 구독을 할 수 있는 브라우저는 구글 크롬/마이크로소프트 엣지이며, 모바일 휴대폰에서는 안드로이드계열 크롬만 가능합니다.)





7 [상품관련] 우리 회사에서 지속적으로 구입하고 싶은데 혜택은 없나요??   
  • 답변
  • 안녕하세요? 리씽크팀 입니다.^^


    회사에서 지속적으로 구입하시는데, 추가할인혜택이 없어서 아쉬웠던 적 있으시죠??ㅎㅎ

    이제 걱정마세요~~ 


    기업회원으로 가입후 카카오상담을 통해 지속적으로 구입을 원하시면 바로 VVIP 기업회원이 되시면서, B2B 담당자가 배정됩니다.

    리씽크 B2B 담당자가 연락을 드려 앞으로 회사에서 필요한 모든 제품들을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게 도와 드릴 겁니다.

    앞으로 리씽크 B2B전문 서비스를 통해 회사운영과 영업에만 집중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6 [환불요청] 제품구매후 카드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안녕하세요? 리씽크팀 입니다.^^


    제품 구매후 단순변심이나 다른 제품으로 구매하시려고 바로 취소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카톡상담을 많이 남기십니다. ^^

    리씽크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상품은 가격대가 있는 프리미엄 제품들이기 때문에 구매후 취소를 위해서는 약간의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우선, 가장 빠른 취소접수는 카톡 상담을 통해 주문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실시간으로 처리가 가능하며,

    카톡을 안하시는 분이라면 1:1게시판에 주문취소 요청을 하시면 구매취소 접수가 되어 취소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5 [상품관련] 리퍼 제품이면 제품 상태가 어떤가요?   
  • 답변
  • 안녕하세요? 리씽크팀 입니다. ^^


    리퍼제품에 대한 제품 상태에 대한 문의가 많아 글을 올립니다. ^^

    리씽크의 리퍼 제품은 총 3가지로 분류됩니다.

    1. A급리퍼

    2. 리퍼

    3. ⓤ리퍼


    1. A급리퍼 제품이란? 보통 단순변심이나 반품되어진 제품을 다시 상품화 시켜 출고된 거의 사용감이 없는 리케어 제품을 말합니다.


    2. 리퍼 제품이란? 전시품이나 행사장 단기 렌탈을 통해 사용감이 덜한 제품을 업그레이드 상품화 시켜 재할인 판매하는 리케어 제품을 말합니다.


    3. 리퍼 제품이란? 관리가 잘된 렌탈 자산이나 사용감이 있는 제품을 업그레이드 상품화 시켜 재할인 판매하는 리케어 제품을 말합니다.


    리씽크에서 판매하는 리퍼제품은 모두 16가지 품질검사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을 판매하며, 1년동안 무상AS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 문제 발생시 즉각적인 AS접수를 통해 10년이상 경력의 전문 엔지니어 상담으로 고객님의 불편한 마음까지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평생 고객을 가족같이 생각하는 리씽크가 되도록 약속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4 [포인트 및 이벤트] 포토상품평 올렸는데 사은품 받기위해 인증은 어디서 하나요?^^   
  • 답변
  • 안녕하세요? 리씽크팀 입니다.^^


    우선,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현재 사은품은 "타거스 태블릿 케이스"를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아이패드2,3,4 / 갤럭시탭4 10.1 호환가능) 


    그런데, 포토상품평을 올리고도 어디서 인증 받으실 지 몰라서 마냥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ㅠㅠ 아쉽지만 그러면 너무 오래 기다리게 됩니다.

    그래서 팁을 드리면, 먼저 1:1 게시판에 포토상품평 인증요청이라고 올리시거나,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포토상품평을 올리셨다고 알려주시면 바로 사은품을 보내드립니다.ㅎㅎㅎ

    고객님의 소중한 상품평은 다른 구매자와 제품 공급사에게 중요한 정보가 되어 선순환 유통구조를 만들어 가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포토상품평 이란?

    제품 구매후 받으신 실제 제품 사진과 함께 제품에 대한 설명이 담긴 프리미엄 상품평을 말합니다.

    (실제 제품사진이 아니면 채택이 안되실 수 도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ㅎㅎ)

3 [회원정보관련]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 답변
  • 안녕하세요? 리씽크팀 입니다.^^


    현재 회원탈퇴는 모바일 버전에서만 가능하십니다.^^


    1.모바일로 리씽크몰(https://m.rethinkmall.com) 사이트를 접속하신후

    2.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회원탈퇴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 [배송안내] 가구 배송은 몇일이 걸리나요?   
  • 답변
  • 안녕하세요? 리씽크팀 입니다.^^


    문의주신 가구 배송관련하여 안내를 드립니다.


    가구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서울(수도권포함) 7일에서 그외지방의 경우 최대 2주정도 소요가 됩니다

    주문량이 많아 최대한 빨리 순차적으로 배송이 되고 있으나, 지역별로 일정을 조율하다 보니 배송이 빨라 질 수도 있고, 약간 늦어 질 수도 있습니다.

    가구배송에 대해서 어쩔수 없이 늦어지는 점은 고객님들께 송구하지만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02-6949-1144 리씽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환불요청] 카드취소 내역 확인이 안되네요??   
  • 답변
  • 안녕하세요? 리씽크팀 입니다.^^


    카드 취소시 오해의 소지가 많아 공지해 드립니다.ㅎㅎ

    리씽크 재무팀에서 카드승인을 취소하더라도 카드 승인 취소의 경우, 승인을 내린 날로 부터 카드사에서 최종 승인취소가 되는 시간이 평균 3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사마다 상이함)

    이 부분은 아쉽게도 전산이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않아서 생기는 어쩔 수 없는 기간입니다.ㅜㅜ PG사가 연결되어 있는 그 어떤 온라인 쇼핑몰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조금 카드취소내역이 늦게 확인되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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