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상품문의

상품문의
[제품문의] 티몬에서 갤럭시탑s2구입했는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카오톡 
작성자 chri*** 등록일 2019-12-05 09:20:44 조회수 22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화면이 이상하다고 문의했더니 콜센터로 전화하라고 했는데 전화안받네요
교환요청합니다
010 29335803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리씽크팀 입니다

담당자 확인하여 고객님께 직접 안내 전화드리고 신속히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배송문의 yeon*** 2019-12-05 09:37
이전글 A/S 문의합니다. jes7*** 2019-12-04 23:18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상품문의
번호 상태 문의 작성자
22353 답변완료
kimh***
조회수 0
22352 답변완료
LS7 안마의자가 왔는데 새제품도 아니고 한번나갔다가 들어온제품을 검수도 안하고 소비자한테 보내도 되는겁니까, 리모컨선은 곧 꾾어질것 같이 케이블표면은 꾾어져 있고 안에 선도 보이고 리모컨 사용감도 얼마나 오래 쓴제품인지 완전 너덜너덜..... 사진 올리기가 없어서 사진도 못올리네요 가장 중요한것은 LS7모델이 신체측정자동으로 하고 안마시작하는데 어께측정이...
kko2***
조회수 0
22351 답변완료
언제품절풀라나요
dori***
조회수 0
22350 답변완료
ardo***
조회수 0
22349 답변완료
1487***
조회수 0
22348 답변완료
제품 받아서 하루 사용해보니, 배터리가 완충 100%에서 4시간만에 50%가 되더군요. 배터리 성능을 보니, 82%인데요. 제가 리퍼폰은 처음인데요, S급 리퍼가 원래 이런 컨디션인가요?
1224***
조회수 0
22347 답변완료
kko3***
조회수 0
22346 답변완료
1529***
조회수 0
22345 답변완료
kko2***
조회수 0
22344 답변완료
비밀글입니다
kko3***
조회수 0
22343 답변완료
5453***
조회수 0
22342 답변완료
qhgk***
조회수 0
22341 답변완료
kko2***
조회수 1
22340 답변완료
kko1***
조회수 0
22339 답변완료
빠른 환불 부탁드립니다. 회수 신청 해주시는대로 제품 집앞에 놓겠습니다.
5722***
조회수 0
22338 답변완료
환불요청드립니다. 액정에 스크래치 두군데 있고, 모델명이 SM-P610인줄 알고 샀는데,SM-P627로 배송 되었네요..
5722***
조회수 3
22337 답변완료
kko3***
조회수 0
22336 답변완료
kko3***
조회수 0
22335 답변완료
mcch***
조회수 0
22334 답변완료
환불처리 바랍니다.
kko3***
조회수 1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